본문 바로가기
나의 쇼핑

생일맞이 아이패드 프로 2세대 12.9 + 애플 펜슬 1세대 구입 터치씹힘 현상

by 치이즈치이즈 2019. 9. 25.
반응형

 

생일을 맞이하여 나에게 주는 선물!

아이패드 프로 2세대와 애플 펜슬 1세대.

아이패드를 사야할까 말아야할까에 대해 거의 6개월을 고민을 했다

왜냐하면 나는 아이패드를 이미 가지고 있었고

조금 오래된 아이패드이긴 하지만 사용에는 전혀 문제가 없었다

필요한 어플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되니 지금까지는 괜찮았다

하지만, 애플 펜슬이라는 것이 출시되면서 너무너무 사고 싶어졌다.

내가 가지고 있던 모델은 애플 펜슬이 지원이 되지 않았고,

나는 애플 펜슬로 그림도 그려보고 싶고, 다이어리도 쓰고 싶어서...

6개월을 고민한 끝에!

구입하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생긴 두 번째 고민은 바로,

아이패드 프로 2세대를 구입할까? 3세대를 구입할까?

나는 무조건 제일 큰 화면을 사용하고 싶었다

12.9인치로!

그림을 그리는 사람들의 후기를 보면 대부분 좀 더 큰거 살걸 이라는 후회를 많이 한다고 해서

나는 제일 큰 걸로 사기로 결심했다.

하지만, 프로 2세대와 3세대의 성능 차이가 그리 크지 않다고 하여 고민을 많이 했지만

나는 뭐, 아이패드를 여러방면으로 잘 활용할 것 같지도 않고

프로크리에이트 어플과 굿노트 어플만 이용할 것 같아서

굳이 ... 프로 3가 필요할까 고민을 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에이스토어(astore)에서 아이패드 프로 2세대 12.9인치만 가격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하여

당장 달려가서 구입을 했다!

에이스토어는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내에 있는 애플제품을 파는 곳이다

가장 가까운 스타필드에 위치한 에이스토어로 향했다

 

 

 

 

가격은

아이패드 프로 2세대 wifi 64Gb 12.9인치 749,000원

애플펜슬 1세대 119,000원

총 868,1000원

 

원래 아이패드 프로 2세대 wifi 64gb 12.9인치는 90만원 후반대인데

애플펜슬까지 합쳐서 원래 기계 가격보다도 싸게 샀다!

고민하고 있을 때, 이렇게 쉽게 결정하게끔 할인 이벤트를 해주다니!

 

 

 

 

종이백에 담아 조심스럽게 하지만 신나게 집으로 가는 길

빨리 뜯어볼 생각에 엄청 들떠있었다

 

 

 

 

 

 

 

현재 구입한지 약 2달이 되가는데 구입하길 잘 한 것 같다

프로크리에이트로 그림그릴 때도 너무 좋고

영상 볼 때도 너무 좋다

그리고 매년마다 다이어리를 구입해서 작성했는데 이제는 구입할 필요도 없을 것 같다

모든 걸 굿노트에 기록중이라 만족!

공부할 때도 좋고, 다양하게 이용 중이다.

 

 

하지만, 안좋은 일이 발생했다ㅠㅠ

구입하고 한달 정도 지나자, 터치가 잘 안먹히는 현상이 나타났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터치 씹힘(?)이라고 표현을 하던데....

하... 오늘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봤는데, 알려준 방법대로 다시 한 번 해보고

안되면 다시 전화달라고 하셨는데, 제발 제발 터치 잘되게 해주세요 ㅠㅠ

 

터치씹힘(?)현상에 대해선 나중에 다시 자세히 포스팅해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