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먹거리/밖에서

행신동 맛집 닭똥집 튀김 두레 통닭 행신점

by 치이즈치이즈 2019. 11. 22.
반응형

 

통닭보다 닭똥집 튀김을 좋아하는데 닭똥집 튀김을 파는 곳이 그렇게 많지가 않다. 

망원시장 닭똥집 튀김 맛있는데..

집 근처에 좀 허름한 통닭집 메뉴판에

닭똥집 튀김이 있다고 써있어서 사먹었는데 별로 맛이 없었다

그래서 닭똥집 튀김집이 있나 검색을 해봤다

 

그런데 꽤 많은 후기가 올라온 곳이 눈에 띄었고

그곳은 바로 두레 통닭집!

당장 차를 끌고 가서 테이크 아웃을 해왔다

오래 걸릴 줄 알고 전화를 해서 미리 예약을 해놨는데

전화 안하고 그냥 와도 된다고 하셨다

 

 

행신동 무원 마을 SK뷰 아파트 앞에 위치해 있다

전화번호는 031-972-3251

 

국내산 100% 생닭이라고 써있는 간판!

뭔가 동네 통닭집 같은 간판이라 친근감이 들었다

매장안에서 주는 것이 아니라

매장 앞에 사장님이 계셨고 통닭부터 닭똥집 튀김까지 다 있엇다

그냥 가게 앞에서 주문하면 바로 담아서 주는 시스템

 

 

 

 

여기는 통닭보다 닭똥집 튀김을 사가는 사람들이 더 많은 것 같았다

닭똥집 튀김 중은 6000원

대는 10000원

나는 대 를 사갔다!

옛날 느낌나가 그 노오란 종이봉투에 담아주셨다

두근두근

얼마나 맛있을까?

 

옛날통닭도 1마리에 6500원이고

2마리는 12000원

정말 저렴한 가격이닷!

 

대신 소스나 치킨무는 500원씩 추가 구매를 해야한다!

치킨값이 워낙 저렴하니까 당연한듯!

 

 

 

집에 오자마자 노란 종이봉투를 뜯었는데

비쥬얼은 내가 지금까지 먹었던 닭똥집 튀김과는 조금 달라보였다

그리고 굉장히 기름이 많아보였고...

비쥬얼은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은 아니었다 

 

 

맥주안주로도 기가 막힌 닭똥집 튀김

닭똥집만 있는게 아니라 파프리카랑 고추같은 것도 같이 튀겨져있다

그런데 한 입 먹는 순간 나는 그냥 그랬다

내가 먹어왔던 닭똥집 튀김에 비해 많이 기름져있었고

닭똥집이 너무 딱딱해서 턱이 아플 정도였다

이게 왜 유명하지? 라는 생각이 들 정도

그런데 맛이 없지는 않았고

그냥 많이 기름지고 턱이 아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