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먹거리/집에서

포오리지널 베트남 쌀국수 240kcal 솔직 후기 - 다이어트로 완전 추천, 집에서도 간편하게

by 치이즈치이즈 2019. 11. 26.
반응형

 

 

베트남 쌀국수 진짜를 찾았다!

 

면을 너무 좋아하는 면순이인 나는

당연히 쌀국수도 엄청 좋아함

일주일에 2-3번은 라면을 꼭 먹는데

요즘 밀가루를 줄이려고 노력하던 찰나

친구가 추천해준 포 오리지널 베트남 쌀국수!

 

 

 

진짜 이 쌀국수의 장점은 바로 칼로리!

240kcal 밖에 안하고 이거 하나 먹으면 꽤 배가 부르다

그리고 밀가루 0%라 완전 좋음!

그리고 라면처럼 튀긴면도 아니다

'튀기지 않았어요' 라는 문구가 마음에 들었다

건강을 위해 라면 먹고 싶을 때 이것을 먹기로!

 

 

 

 

만드는 방법도 엄청 간단하다

라면처럼 냄비에 끓일 필요 없이

그냥 그릇에 봉지에 있는 쌀국수면, 스프들 다 넣고

끓는 물 붓고 뚜껑이나 접시로 그릇 덮어놓고 (컵라면처럼)

4분 기다렸다가 먹으면 끝!

세상 간편하고 설거지 거리도 적고

너무 간단한 식사!

 

 

친구네 집에 놀러갔다가 먹어봤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구매하기 위해 찾아봤다

포 오리지널 베트남 쌀국수를 당연히 인터넷에서 구매가 가능할 줄 알았는데

네이버에 검색했더니 다 컵라면으로만 판매해서....ㅜ ㅜ

나는 컵라면처럼 나온 거 말고 봉지로 사고 싶었다

가능한 쓰레기를 줄이고 싶기 때문에

저 컵라면처럼 나온 쌀국수에는 플라스틱 포크도 들어있다

내가 제일 싫어하는 일회용품인 플라스틱 포크와 숟가락, 그리고 일회용 칫솔

 

그래서 친구한테 물어봤더니

자기는 쉐프엠이라는 반찬가게 체인점에서 구매했다고 했다

집 근처에 있나 찾아봤더니!

있었다 ㅎㅎ

 

 

 

여기 가서 10개를 구매했다

개당 1500원!

라면이라고 치면 비싼 가격인데 밀가루 0%이고 칼로리도 적어서

그냥 구매했다

라면 먹고 싶을 때 라면 안먹고 쌀국수 먹으려고!

 

 

 

친구가 쌀국수에 숙주 넣어먹으면 맛있다고 했고

또 나도 식당에서 쌀국수 먹을 때 쌀국수 면 만큼 숙주를 많이 넣어 먹기 때문에

집에 오는 길에 숙주 1000원 어치를 사서 귀가했다

요건 구매한 숙주의 1/5정도?

 

 

 

 

냄비보다 라면포트에 하는게 더 좋을 것 같아서

라면포트에 물을 끓였다!

라면포트에 뚜껑도 있어서 이 베트남 쌀국수를 먹을 때

아주 안성맞춤이다

 

 

 

 

물이 끓으면 전원을 끄고

끓는 물에 면과 스프 3개를 넣는다

절대 면과 스프를 넣고 끓이면 안되고

그냥 물이 끓었으면 끓는 물을 붓거나 아니면 끓는 물에 넣거나 해야한다

그리고 뚜껑을 덮고 기다리면 끝!

 

 

완성된 쌀국수!

양도 푸짐하고 국물이 진짜 진짜 맛있다

이거 올리면서 또 먹고 싶어졌다

 

 

내가 좋아하는 숙주도 넣어서 먹었다!

숙주 한 3번 추가해서 먹은 듯

숙주는 먹어도 살 안찜 ^^;

 

예전에 코스트코에서 박스채 파는 쌀국수가 있어서

그것도 먹어봤었는데

그것도 맛은 괜찮은데

그거에 비해 이게 진짜 10배 더 맛있다 정말로

쌀국수 좋아하는데 집에서 즐겨 먹고 싶은 사람에게 완전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