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먹거리/밖에서

서브웨이보다 더 맛있는 퀴즈노스 샌드위치 메뉴 추천 가격 칼로리 정리

by 치이즈치이즈 2020. 1. 14.
반응형

 

 

 

 

 

퀴즈노스 샌드위치의 존재를 알기 전까지는 항상 서브웨이 샌드위치만 구입해서 먹었었다

미국에서 공부할 때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너무 맛있고 안의 내용물도 많고 싱싱해서 너무 좋아했었다

특히 치킨 데리야끼!

 

그런데 한국와서 그 맛을 기대하고 먹었다가

완전 실망해서 그 이후로 한국 서브웨이는 안가고 있다

그러다 다시 미국가서 서브웨이를 먹었는데 역시나 맛있었다

우리 엄마는 진짜로 미국에서 먹었던 것 중에 서브웨이가 제일 맛있었다고 했다 ㅋㅋ

안느끼하고 야채가 많아서 좋다고 하셨다 ㅋㅋ

(미국 음식들이 엄마한테는 느끼했나보다)

 

어쨌든 그러다가 우연히 퀴즈노스 샌드위치를 먹었는데

와! 너무 맛있어서 한국에서는 서브웨이 안먹고 퀴즈노스만 가게되었다!

 

 

 

 

 

 

그런데 아쉬운건 퀴즈노스 샌드위치 가게가 서브웨이처럼 한국에 많지가 않다

일산으로 이사와서 혹시나 있나 찾아봤는데!

화정역 세이브존 1층에 퀴즈노스 샌드위치 가게가 있었다ㅎㅎㅎ

화정역 갈 때마다 왠지 가게 될 것 같은 느낌!

작은 매장이긴 하지만 샌드위치는 보통 테이크아웃해가서 먹기때문에 상관없었다!

 

 

 

 

 

 

샌드위치 메뉴가 다양하다

 

퀴즈노스 샌드위치 종류는 크게 5가지 종류로 나뉜다!

 

VALUE / CHICKEN&TURKEY / DELI / STEAK / SPEACIAL

 

5가지 범위 안에 또 여러가지 샌드위치 종류가 있다!

 

 

 

 

 

메뉴 맨 밑에 칼로리가 적혀있는데

이 칼로리는 화이트 브레드, 레귤러 크기 기준이라고 되어있다

 

 

 

VALUE

베이직한 샌드위치

R 4,500 M 6,500 L 8,500

 

햄&치즈(502칼로리)  / 씨푸드 클래식(467칼로리) / 스파이시햄(519칼로리)

 

 

 

CHICKEN&TURKEY

치킨과 터키로 만들어진 샌드위치

R 6,300 M 8,500 L 10,700

 

치킨 까르보나라(511칼로리) / 치킨 베이컨 랜치(505칼로리) / 허니 머스타드 치킨(478칼로리) /

크레이지 핫 치킨(464칼로리) / 터키 랜치 스위스(467칼로리) / 터키&아보카도(416칼로리)

 

 

 

DELI

R 5,700 M 7,900 L 10,100

 

트레디셔널(550칼로리) / 이탈리안(525칼로리) / 더블 베이컨 BLT(508칼로리) / 리코타 베지 & 아보카도(445칼로리)

 

 

 

 

 

STEAK

스테이크 소고기가 들어간 샌드위치

R 7,500 M 9,700 L 11,900

 

더블 치즈 스테이크(721칼로리) / 제스티 그릴드 스테이크(596칼로리) /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524칼로리)

 

 

SPECAIL

스폐셜한 샌드위치

R 6,400 M 8,600 L 10,800

 

치폴레 쉬림프(435칼로리) / 코리안 트레디셔널(498칼로리) / 마라치킨(442.9칼로리)

 

 

샌드위치라고 해서 칼로리가 낮을 줄 알았는데

칼로리가 생각보다 높은것 같기도 하네? ㅋㅋㅋ

 

 

서브웨이 샌드위치 칼로리는 보통 300초반 칼로리대이다

그런데 서브웨이 메뉴에 조그맣게 써있다

"15cm 위트빵 기준이며 기본야채와 제품에 따른 고기류가 포함된 것입니다

(단, 치즈와 소스는 제외)"

라고 적혀있다

치즈와 소스 칼로리가 높은건데 저것을 제외한 칼로리를 적어놓은 서브웨이

뭔가 칼로리를 적게 보이기위해 저렇게 적어놓은 듯한 느낌이다

 

 

반면, 퀴즈노스는 전체칼로리를 적어놓았다

치즈와 소스를 포함한 칼로리!

 

그래서 전체 칼로리는 서브웨이나 퀴즈노스나 비슷!

 

 

여기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터치 랜치 스위스, 트레디셔널, 치킨 베이컨 랜치

 

이렇게 3종류를 가장 많이 먹는다!

제일 베이직하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스타일!

샌드위치가 무겁고 느끼한게 싫어서

나는 저 위의 3 종류를 좋아한다

 

 

 

 

주문 방법은 간단하다!

 

샌드위치 종류를 선택 → 빵의 종류 선택  → 빵의 크기 선택  →토핑을 추가하고싶다면 추가  →끝

 

빵의 종류는 화이트 브레드(밀가루) / 휘트 브레드(호밀 곡물) / 로즈마리 브레드(허브와 파마산 치즈)

 

빵의 크기는 R : 13cm / M : 19cm / L : 24cm

 

 

내가 오늘 주문한 샌드위치는 

트레디셔널 샌드위치

빵종류는 화이트브레드

크기는 L 24cm

 

 

 

 

 

먹기 좋게 4등분 해달라고 부탁드렸다

보통은 2등분 해주신다

라지를 구매하면 레귤러 2개 구매한것보다 더 저렴해서

보통 라지 구매해서 반은 바로 먹고 반은 저녁이나 다음날 아침으로 먹는다

바로 먹어야 제일 맛있긴 하지만!

좀 지나서 먹어도 맛있다 :)

 

정말 배고플때는 라지를 한 번에 다 먹을때도 있다 ㅎㅎ

 

 

 

 

 

매장에서 바로 안먹고 테이크아웃해서 집까지 오는데 시간이 있어서 그런지

안의 소스가 더 섞였다 근데 맛이나 채소의 아삭함에는 문제가 없다

 

트레디셔널 샌드위치는 

제스티 비프, 터키가슴살, 벌꿀로 숙성시킨 햄, 체다, 블랙 올리브, 양파, 토마토, 양상추, 렌치 드레싱

이 들어가 있는 샌드위치다

 

 

 

 

너무 맛있었던 한끼!

드레싱도 상큼하고 안의 고기들도 무겁지 않은 가슴살이고

채소도 아삭해서 좋고!

한끼 가볍게 먹고 싶을 때 완전 추천한다!

 

개인적으로 서브웨이보다 훨씬 더 맛있는 듯!

이게 알고 보니 미국 브랜드라고 ...

미국에 있을 때 서브웨이만 먹었었는데 이 브랜드의 존재만 알았더라면

한 번 트라이 했을텐데 아쉽다

 

 

화정역 2번출구 세이브존 1층에 위치

 

 

 

 

 

댓글